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playgrounds
- string(from)
- 짝수와 홀수
- 값올리기
- binary operator
- ==
- 이노베이션아카데미
- unary operator
- 추적하기
- ios
- swiftlanguage
- 스위프트
- 두 정수 사이의 합
- 맥
- ios개발자
- c언어
- 42ecole
- 플레이그라운드
- 플레이그라운드 문제풀이
- 라피신
- 프로그래머스 문제 풀이
- html
- 프로그래머스
- 42에꼴
- ternary operator
- Swift
- string from
- !==
- ===
- 스위프트공부
Archives
- Today
- Total
minError
PlayGrounds [ 3개의 보석, 4개의 스위치 ] 본문
//1. 2개의 개별적인 변수 생성 (보석을 수집하고, 스위치를 작동시키기 위함)
var gemCounter = 0
var onSwitch = 0
//3. 캐릭터가 언제 동작을 중단할지, if구문 or while루프로 조건식 생성
while (gemCounter < 3 || onSwitch < 4) {
while !isBlocked {
moveForward()
//2. 보석을 수집할때 변수를 1씩 증가 시키기
if isOnGem && gemCounter < 3 {
gemCounter = gemCounter + 1
}
//2. 스위치를 작동할때 변수를 1씩 증가 시키기
if isOnClosedSwitch && onSwitch < 4 {
toggleSwitch()
onSwitch = onSwitch + 1
}
}
if isBlockedLeft {
turnRight()
}
else if isBlockedRight {
turnLeft()
}
}
'PlayGround > 코딩배우기 2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layGrounds [ 스위치 모으기 ] (3) | 2020.02.27 |
---|---|
PlayGrounds [ 동일한 값 확인하기 ] (0) | 2020.02.27 |
Playgrounds [ 7개의 보석 찾기 ] (0) | 2020.02.26 |
PlayGrounds [ 값 증가시키기 ] (0) | 2020.02.26 |
PlayGrounds [ 변수 - 값 올리기 ] (0) | 2020.02.25 |
Comments